161224 신동 인스타그램 :: 전역







earlyboysd메리크리스마스이브!!^^ 오~~~랜만SNS!! #신동 #전역 #염색 #크리스마스 #아직실감않나 #꿈 #군대다시가는꿈 #언제꿔 #자고일어났는데 #집이라니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끄아아아아아아아앙 넘 사랑스러워 나 디져버려 진짜 졸라 귀여워서 어떡하지 진짜 미친
정수가 동희 염색 너무 하고 싶어해서 집 뛰어가서 염색하고 ㅇ있다더니ㅠㅠㅠ
세상에 너무 예쁘게 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 동그리 안경 넘 조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동희 안경 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영뭄이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 구런거 괜찮아 나랑 같이 해 아직 우리한텐 1년이란 시간이 남았쟈냐
그 때까지만 하면 돼 우리 동희 할 수 있지ㅠㅠ
ㅅ나 너 센터 서는 거 보고 싶단 말이야
으아앙 넘 귀여워 시발 지구 뿌셔버려ㅠㅠㅠㅠㅠㅠ